본문 바로가기
일상

Gallaghers steakhouse lunch 후기(뉴욕맛집 겔러거스테이크하우스)

by 덕이엄마 2024. 1. 2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랑 맨하탄 나들이를 갔다.
한 3-4일전에 런치로 예약하고 방문함

https://www.google.co.kr/search?q=gallaghers+steakhouse+west+52nd+street+new+york+ny&client=ms-android-samsung-ss&sca_esv=600891144&source=android-home&sxsrf=ACQVn0_0Xi9VUPUR08-juWpx3SecZEdmfg%3A1706050952536&source=hp&ei=iEWwZePpHaKp5NoPqqqyqA8&gs_ssp=eJwNyEsSRDAQANCaJafojbXW9ORzBLeIaFQxoZIo3N685SuL-lej0cOR8WMrvLXxxJqVH5VBadjirbzy-J2YCDtCbnua3ba5eZGYIGVx67KfSeCSlIEpjP-MIhmCXPDscYXwvOM-H_M&oq=gall&gs_lp=EhFtb2JpbGUtZ3dzLXdpei1ocCIEZ2FsbCoCCAAyDxAuGHAYxwEYrwEYjgUYJzIOEC4YgAQYxwEYrwEYjgUyBRAAGIAEMgUQABiABDIOEC4YgAQYxwEYrwEYjgUyBRAAGIAEMgUQABiABDIFEAAYgARIgxxQqgpY4hBwAXgAkAEAmAFkoAHkAqoBAzMuMbgBAcgBAPgBAagCD8ICBxAjGOoCGCfCAgoQIxiABBiKBRgnwgILEC4YgAQYxwEY0QPCAgQQIxgn&sclient=mobile-gws-wiz-hp

 

Gallaghers Steakhouse · 228 W 52nd St, New York, NY 10019 미국

4.6 ★ · 스테이크 전문점

www.google.co.kr

얘약은 구글에서 하면됩니다!!
한국인에게 가성비 스테이크로 유명한 레스토랑이라 진짜 갈 때마다 한국인이 많다 ㅋㅋ
친구랑 장난으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느낌이라고 항상 이야기 한다.

들어가자마자 많은 고기들이 반겨준다
웨이터들은 거의 다 중년 이상의 남자분들이다!
맛은 있는지 괜찮은지 계속 와서 물어봐주심!

메뉴판!
역시나 나도 항상 이곳에서는 런치 코스로 먹는다
with dessert 32불+ Filet mignon 18불+ 팁 18프로
로 한사람당 75불정도 나온답니당ㅋㅋㅋ
-오늘의 스프(머쉬룸)
-필렛미뇽 스테이크 미디움웰
-라임파이
이렇게 시켰당ㅋㅋ
시키면 빵+버터를 주신다

하나는 바게트빵 같은거 하나능 파운드케익 같은?건데 나는 파운드케익 같은 빵이 더 맛있었다 ㅋㅋ

내가 주문한 스프 ㅎㅎ 맛있다. 이거먹으면서 이거 다 먹으면 배불러서 스태이크 못먹겠다 할 정도로 양이 많았는데 그래도 다 먹었다 ㅋㅋㅋㅋㅋㅋ
친구는 clam chowder 시켰는데 토마토 스프? 같은 느낌이었다 ㅎㅎ
스테이크를 시킨지 한~~참이 지났는데..
우리 주위사람들은 다 나왔는데 우리께 나오지 않아서
웨이터님께 물어봤도니 우리의 음식들이 다른사람에게 먼저 서빙이 되었다고 했다 ㅜㅠ흑흑 기다리다 나온
우리 스테이크

 

너무 맛있다....ㅋㅋㅋ
스테이크 소스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다ㅠㅠ
반쯤 먹었더니 배가 불러왔지만 꾸역꾸역 먹었다

다 먹으면 디저트를 준다
상콤한 라임파이 맛있다
나는 디저트를 정말 좋아해서 배가 불렀지만 진짜 맛있게 먹었다

우리의 스테이크가 늦게 나와 미안하다고 주신 쿠키 ㅎ
배가 불러서 집으로 가져왔당

커피를 달라고 했더니 주셨당

영수증입니다
팁 18프로 포함해서 150불 조금 넘게 냈다
가난한 외국인 노동자지만 힌번씩 스테이크 생각날 때 오는 레스토랑
담에는 남편이랑 와야지♡

반응형